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정말 너무 만족스러워요!!

작성자 안****(ip:)

작성일 2023-03-15

조회 28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달에 설치한 보다 쇼파 구매 후기 남깁니다.


우선 기존 패브릭 쇼파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이의 아토피가 심해지는 상황이 발생하여 모든 유해 발생 인자를 차단하고자 하였습니다.


패브릭 쇼파 역시 먼지등의 이유로 아토피에 문제가 될것으로 판단했고 가장 먼저 교체하기로 결정한 가구였습니다.


이후 가죽쇼파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검색을 하고 유수의 유명 브랜드를 꼼꼼히 비교 하였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본것은 가죽, 본드, 나무 였는데요. 홈페이지에 각 부위별 사용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독성성분의 수치까지 포함하여 보여주는 곳은 봄소와를 비롯하여 2~3군데 뿐이었습니다.


거기서 1차 신뢰를 하였고 홈페이지에 기재된 항목에서 가장 뛰어난 수치와 퀄리티를 보여주는곳은 바로 봄소와 였습니다.


저희 가족의 쇼파 선택에 대한 중요성은 외관보다는 제품에 포함된 자재나 재료가 주였고 일단 봄소와로 결정을 한 저희는 제품을 보기위해 본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응대해주신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직접 다 앉아보고 나니 사이즈와 외관, 편의성에서 가장 적합한 보다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기능성 제품으로 등받이의 이동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 확보가 용이했고 너무 딱딱하거나 너무 물렁하지않은 딱 알맞은 쿠션감도 큰 메리트였습니다.


배송에서 설치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주셨고 아이들이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저도 쇼파에 기대어 있다가 너무 편한 나머지 그대로 잠든 적이 참 많을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새제품 구매 후 우려했던 본드 냄새나 가죽냄새도 없어서 아토피있는 아이에게도 무리가 없었고요.


앞으로 쇼파 구매 할 때는 봄소와만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30308_110438.jpg , 20230308_11045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