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볼때마다 설레는 너!!! 편안함까지~♡♡♡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2-04-10

조회 25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사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자** 매장을 아무리 둘러봐도 아!!! 이거다. 하는 소파를 만나지 못했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별로네 하는 생각에 도대체 내 마음에 드는 소파를 살 수 없다는건가? 

하고 실망하고 있을때 봄소와 매장에서 다온을 만났어요. 


 첫눈에 반한다는 말 아시죠? 소파를 보며 이렇게 마음이 설레다니 게다가 색상도 저희집의 화이트 웨인스 코팅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톤다운된 인디핑크라 집안을 더욱 화사하게 해주는 주인공이예요.


 저희집은 아이가 셋이예요. 다섯가족이 워낙 둘러 앉아 수다 수다하는것을 좋아 하는데 저번 집에서는 거의 식탁에서 몇시간씩 얘기하고 놀다보면 진짜 불편했었거든요. 


 그때 소파는 전형적으로 벽에 붙인 카우치에 소파가 티비를 바라보고 있어서 가족들이 대화하기에는 부족한 구조였지요. 꼭 이사가면 소파가 티비를 보게 하지 말고 마주보게 놓고 싶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때로는 혼자서 티비보며 놀기 좋아하는 저희 남편을 위해 등받이가 가변형으로 이동이 가능하니 가족간의 대화도 오케이 남편이 누워서 티비보는 힐링 시간까지 보장해주는 넘나 이쁜 다온이예요.


 보통 가죽 소파는 앉아 있거나 누워 있을때 자꾸 미끄러져서 자세를 계속 고쳐 앉아야 하는데, 다온이는 누벅 가죽을 사용하여 감싸 안듯이 저희를 딱 잡아 줍니다~ 절대 미끄러지지 않아요.


 워낙 좌석이 평상처럼 넓은 소파라 구성품으로 보내주신 대형 쿠션을 등받이에 대면 다리를 내리고 앉을 수 있고 등받이를 치우면 꼭 마루에 앉아 놀듯이 아이들과도 옹기종이 올라 앉아 보드게임도 가능하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성능도 워낙 좋아서 평수가 꽤 큰 집인데도 사운드가 정말 빵빵 합니다. 스피커 위에도 앉아도 되고 위치를 다행하게 변경하면서 분위기를 바꾸는것도 좋네요~


  집들이때 오는 손님들마다 소파가 죽인다고 ㅋㅋ 어디꺼냐고 칭찬 일색이네요. 그래서 봄소와 홍보좀 했어요. 워낙 만족하고 있는터라 쓸 말이 너무 많아 얘기가 길어졌어요. 소파 하나로 삶의 질이 엄청 올라갔네요^^ 여러분들도 봄소와하고 행복해지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20318_192034.jpg , 20220427_162310.jpg , 20220427_162258.jpg , 20220318_191833.jpg , 20220318_1919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