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집 안이 환해진 느낌입니다(참이)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05-17

조회 23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전에 쓰던 소파가 오래되어 푹푹 꺼지면서 오래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면 허리가 아파 소파를 새로 바꿀 생각으로 여러제품을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알아보고 둘러보고 하다가 봄소와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나의 라이프스타일, 집구조 등에 맞춘 가구들이란 문구에 자연스럽게 이끌린 것같습니다. 원목소재가 쓰인 소파를 찾고 있었는데 봄소와에서 소파를 둘러보는 와중에 눈에 딱! 들어온 것이 있었는데 그게 이 참이 아쿠아클린 패브릭 원목소파 였습니다. 제가 찾던 원목 소재가 사용되었을 뿐더러 가죽소파가 아닌 아쿠아클린 기능이 들어간 패브릭 소재여서 더욱 마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전체적인 느낌이 나무와 원목 느낌이라 구매하기 전에 생각했던 느낌보다 훨씬 저희 집에 찰떡이라 매우 만족 중입니다 ㅎ ㅎ 또한 메모리폼이 사용되어서 그런 지 적당하게 허리와 엉덩이 등 자세를 잡아주면서 포근하고 폭신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저처럼 원목느낌의 소파를 찾으시면서 가죽소재가 아닌 느낌의 소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652782859396-1.jpg , 1652782859396-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