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봄소와에서 늘해랑 구매 후기 남겨요~~

작성자 이****(ip:)

작성일 2019-01-02

조회 42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쇼파 전문 브랜드 펜X, 자코X을 방문한 결과, 품질과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시켜주는 곳은 봄소와 더군요.

쇼파를 구매하기 위해서 봄소와 천안점도 방문하고, 마석점도 방문을 했습니다.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 천안 매장에는 늘해랑이 없어서 누리보듬을 실물로 봤습니다.

늘해랑도 보고싶은 마음에 실제 전시모델이 있는 백화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늘해랑을 1달 반 정도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드릴까 합니다.

 

첫째, 접착제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타브랜드 쇼파를 구매한 지인도 놀라더군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은 봄소와 쇼파 사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 같네요.

둘째, 늘해랑의 경우 쇼파가 상당히 큰 편이에요. 그만큼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넓다 보니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신랑이랑 저랑 둘이서 같이 누워서 티비 봐도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사실, 쇼파에서는 앉아 있는 시간보다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늘해랑을 구매했답니다.

셋째, 좌방석 형태의 타브랜드 쇼파보다 단단하고 디자인이 안정감 있어 보여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집에오신 손님들도 이런 쇼파가 있네(?)하면서 다들 앉아보고 누워 보시더라는 ㅋㅋ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지금도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신중하게 고른만큼 만족도도 높았구요 정말 주변분들에게도 꼭 봄소와 제품 이용해보시라며 추천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사 디자인 팀의 "유다경"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실제 매장 가죽 샘플만 보고 쇼파 색상을 선정하기가 많이 고민고민 되었는데, 이런 저런 요청사항을 잘 들어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셔서 색상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거든요. 거실과 쇼파 색상이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 쇼파를 볼때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후기 보시고 봄소와 쇼파 살까 말까 망설이는 분들께 한말씀 올립니다. 세상에 싸고 좋은 물건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봄소와 쇼파는 품질, 가격,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브랜드 인거 같습니다. 봄소와 쇼파 꼭 사세요~두번 사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thumb_131 (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