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마석점 봄소와 온쇼파(누디)

작성자 이****(ip:)

작성일 2019-10-13

조회 73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통가죽 리클라이너 온쇼파 후기 올려요. 제가 쇼파 구매하려고 백화점도 가보고 요즘 유행하는 모듈쇼파 쇼룸도 많이 가봤는데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착석감이 좋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마석 가구단지까지 와 봤는데 여기서 봄소와 온 쇼파를 보고 신랑한테 바로 구매하자고 했어요. 일단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음에도 디자인이 훌륭했고요, 착석감에 반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원했던 누디컬러가 있었기에 바로 계약했지요. 누디컬러의 장점은 빛에 따라 색이 다양해지더라고요. 베이지 톤인데 묵직한 고급스러움도 있으면서 빛이 좋을때는 화사한 베이지 느낌까지 같이 즐기수 있었어요. 직접 써보셔야 그 진가가 더 나타나는둣해요. 제가 이렇게 구구절절 쓰는 이유는 처음 쇼파를 오후6시쯤 받아보았는데 그 시간이 약간 어두운 시간대라 쇼파 색이 생각했던 색이랑 많이 다르다고 느꼈거든요. 근데 조명을 틀고 낮에 빛이 좋을때보니 색이 또 다르더라고요. 아주 카멜레온 같은 녀석입니다. 색이 고급져요.

제가 나름 진상 고객이었는데 마석점에 멋진 사장님이 집에 두번이나 방문해주시면서 체크도 정말 꼼꼼히 해주셔서 죄송하면서 넘 감사했고요, 쇼파 가죽 참말 좋습니다. 정말 잘 샀어요. 판매하시면서 쇼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는데 써보니 판매하면서 자부심 느끼셔도 되겠어요. 쇼파 한쪽에만 리클라이너 기능 했는데 아주 훌륭하고요 정말 구매 잘 한둣해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thumb_132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