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친정2달후기+신혼집1년후기

작성자 천****(ip:)

작성일 2019-11-18

조회 75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신혼집은 은가비 모델이에요!

(아이보리!? 카멜컬러)

가죽대신 매직엘리펀트로 기능성과 활용성을 더 높혀 애견과 곧 태어날 아기를위해 디자인은 그대로~ 커버만 바꿨답니다.

작년 11월쯤 구매했고 쇼파사진 봄소와에 후기올렸는데 지역맘카페에 제꺼 쇼파보시고 조금불편해 보인다고 고민하시는분들도 있던거같은데와...이건 편해도 너무편하구요,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고 또 남편이랑 제가 집에서 서류작업할때 볼펜이나 네임펜 잘못써서 쇼파에 묻을때있는데 클리너로 쓰윽하면 잘닦여지고 강아지는 여아에요 중절수술안해서 1년에 두번 생리하는데 기저귀를해도 벗겨질때가있어 쇼파에 가끔묻힐때가 있는데그것도 클리너로 쓱쓱 문지르면 금방 지워지구요! 지금까지쓰면서 불편한거 단한번도 없었어요.

친정엄마는 저희집 쇼파를 계속 눈여겨보다가 이번에 집 지으셔서 쇼파를 바꿨는데 고민할필요도 없이 봄소와 본점가서 구매했답니다! 이번에도 유다경대표님께 너무친절하게 상담받고 오랜만에 얼굴도보고 1년이 다된지금 많은 분들을 응대하면 기억이 가물가물 하거나 잊혀질법도 한대 저를 잊지않고 기억해주셔서 기분이 너무좋았어요! 여튼 적극추천추천합니다.

저희집 쇼파 색감과 분위기가 너무매칭이 잘되서 이번에 다른디자인으로 쇼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ㅎㅎ내심기분이좋았다는. .

여기까지 제쇼파 은가비이구요


두번째 친정엄마 쇼파후기♥

(딥 그린)

엄마 아빠 두분만 사실집이고 직접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모든것을 두분손으로 직접 지은집이여서 가구하나하나 어떤걸 들여놓을지 고민이 많으셨답니다~ 그러나 쇼파는 다른가구에비해 고민할필요도 없이 바로 봄소와로 고고!!!

쇼파놓을 자리를 염두해두고 거실을설계 하셨어요.

저희 부모님은 나이대가 50대 중후반이시고 거실에서 영화 티브이를 많이보시기때문에 그거에 맞게 초점을잡았는데 딱요즘 트렌드에도 맞고~ 부모님 성향에도 맞는

리클라이너 제품으로 추천해주셧답니다!

쇼파 디자인은 예다움이구요.4인쇼파 입니다~ 쇼파커버는 저희집처럼 매직엘리펀트로 교체했구요. 기존디피된 쇼파보다 조금축소시켰어요~부모님 집 공간에맞게요ㅎ

리클라이너쇼파 역시.. 두말필요없이 너무편하구요

집 인테리어 와 찰떡으로 잘 어울려요ㅎㅎ

아차!! 카페트도 봄소와에서 구매한거랍니다! 저희집꺼 보시고 엄마도 구매하셨어요ㅋㅋㅋㅋ 터키에서온 아이랍니다~ 이 카펫도 문의가 많았어요

세탁기로 세탁가능하구요 건조기 울코스~ ~ ! 아주이쁘답니다ㅎ

이번에도 쇼파너무너무 잘 빠져서 감사하구요

잘쓰고

담에동생도 이사갈때 봄소와에서 상담받아본다네요ㅋㅋ


*밖에저렴한 상품들도 많지만 저처럼 오래쓰실분들 아이와 우리가족의 편리함 건강을고려한다면 정말추천추천해요 (봄소와 본드는 사람이먹어도되는 천연소재, 나무는 최상급 솜은 숨쉬는유기농 코튼) 그리고 봄소와는 쓰시다가 나중에 커버만 다른걸로도 바꾸셔서 집안분위기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ㅎㅎ

쓰다보니 글이 너무길어졌네요ㅠㅠ

여튼 봄소와는..사랑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thumb_1453 (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