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우리집 쇼파~~ 슬옹!!!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2-10-27

조회 29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봄소와 쇼파 '''슬옹'''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신혼때 구매한 쇼파를 계속 사용 하다가 쿠션 꺼짐과 가죽 갈라짐으로 쇼파를 구매하기로 결정!!
나름 비싸다고하는 좋은 쇼파를 샀었는데 세월을 이겨낼수는 없더라구요.

우선 인터넷으로 요즘 쇼파 트렌드를 알아 본 후, 본격적으로 유명하다는 쇼파 전문 브랜드들을 둘러보며 시장조사에 나섰습니다.
쇼파 디자인부터 재질, 단단함 정도, 색상, AS까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주 많더군요.
쇼파는 디자인만 보고 고르면 안되는거 다들 아시죠?
여러 매장을 찾아 직접 앉아보고 기대어보며 얼마나 편안한지 내구성은 좋은지 촉감은 어떤지 등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물론 가격도요~~

그중에서 다시 한번 매장을 찾게 된곳이 바로 <봄소와>입니다. 여기를 가도 저기를 가도 계속 '''슬옹'''이 생각났기 때문이에요.


쿠션감의 밀도, 등받이의 각도,
머리 받이의 높이, 좌방석의 깊이 등
하나 하나 애정을 담아 이루어낸 슬옹!!!

<모션 헤드레스트>는 접었을때 시각적으로 집이 넓어보이고, 내 몸에 맞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쇼파들이 넓게 나와서 쿠션 없이 앉으면 불편한데 슬옹의 <등방석>은 딱 편안하게 허리를 받쳐주었어요. 


쇼파에 앉아만 계신 분 안계시죠? 기대어 누웠을 때 정말 편안한  <팔걸이>도 좋았답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적당한 쿠션감은 뜻하지 않은 안락함을 선사하기도 해요.


또한 감각적인 <블랙 크롬 다리>와 로봇청소기로 쇼파 밑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도 쇼파 구매의 중요한 요소 였어요.


북유럽 자작나무와 수성접착제!!! 국제인증이라니 더 믿고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쇼파나 가구 새로 사면 냄새나는데 봄소와 슬옹은 수성접착제여서 그런지 환기도 필요없었어요.


패턴 무늬와 부드러운 촉감이 살아있는 국내 유일 봄소와 독점 패브릭 <아쿠아클린 알파인 #22>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죽 쇼파를 사용하다 패브릭으로 바꾸었는데 색상도 밝아서 집도 밝고 넓어 보이고, 촉감도 따뜻해서 정말 좋아요.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서 영유아나 반려동물 있으신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 근처 로드매장은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고, 가구거리에서 상품권 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또 본사에서 패턴 패브릭으로 무상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완전 저렴하게 '슬옹'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거거에 사은품 토리스툴까지!!!

쇼파에 앉을 때마다 봄소와~ 봄소와~ 봄소와와와와와~ 노래를 부르게 되네요.
쇼파 고민하시는 분들~~  무조건 ''슬옹''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21027_114433.jpg , 20221027_114647.jpg , 20221027_114202.jpg , 20221027_180711.jpg , 20221027_11591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