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재바우 물건이네요!

작성자 J****(ip:)

작성일 2022-11-28

조회 10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재바우 소파 받고 2달 넘게 정말 잘 사용해오다 아차, 상품권! 하고 뒤늦게 후기 남깁니다. 소파는 지금껏 다ㅇ니, 자ㅇ모 정도 알고 있었는데 이사 후 소파 고르는게 정말 어렵더군요. 침대는 없어도 안불편한데 소파는 없으니 너무 불편해서 정말 고민하던 차에 요새 친환경 소파로 뜨고 있는 봄소와로 알아보기로 하고 수원점에 들렀습니다. 디자인도 소재도 정말 다양해서 선택이 쉽지 않았네요. 처음엔 그냥 일반적인 소파로 알아보던중 제 상황을 생각해 보니 호기심에 한번 앉아보고 넘긴 재바우가 답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우선 첫번째, 가죽 소재일 것. 이 점은 봄소와 소파라면 걱정 전혀 안해도 되겠더군요. 모든 소파가 원하는 소재와 색상, 레벨 별로 제작이 가능한 커스텀 형식으로 제작되다 보니 고민할 필요 없이 원하는 디자인과 착석감만 맞으면 제작 가능합니다. 매장에 디피된 색상은 황토색이었고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인기색상이었지만 저는 산토리니 색상이 산뜻하고 청량감 있어보여 산토리니로 주문했는데 받아보니 너무 밝지 않으면서 의외로 중후한 면도 있어 웅장한 재바우와 잘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두번째 모듈식 커스텀 제작이 가능할 것. 이사온 집이 작은 평수라서 거실에 소파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3미터가 채 되지 않았습니다. 3인용은 좀 아쉽고 그렇다고 4인용의 절반만 하기엔 좀 작았는데 재바우가 고민을 해결해 줬네요! 4인용 소파지만 반으로 분리가 되고 스윙소파라서 팔걸이 연장시 착석면적이 2.5인용 정도 되니 정말 딱 맘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성인 두명은 넉넉히 사용 가능하고 조금 좁은 감이 있지만 초등 고학년 아이 둘에 성인 한 명 해서 세 명도 않습니다. 저는 오른쪽 팔걸이 타입을 주문해서 사용중인데, 2년 후 넓은 평수로 이사갈 때 나머지 왼쪽 팔걸이까지 하기로 하고 계약금 10만원을 포함한 가격에 주문서를 작성했습니다. 게다가 중간에 가격인상이 되더라도 별도의 비용인상 없이 현재 가격으로 제작해 주신다 하니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이 없네요. 재바우 써보니 아주 마음에 들어 나중에 왼쪽 주문하면서 중간에 놓을 고이스도 같이 주문해볼까 하네요. 재바우를 제대로 쓰기 위해서는 안그래도 넓은 착석면을 더 넓게 사용하는게 정답인 듯 합니다. 때마침 행사 기간이라 가죽 소재도 더 좋은 거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고 패브릭 스툴도 받았는데 이게 은근 유용하네요. 착석감이 아주 푹신한 소파는 아닌데 오히려 저는 이 점이 좋았습니다. 다만, 스윙소파 특성상 등받이를 뒤로 하면 뎁스가 꽤 깊어지기 때문에 재바우 전용 헤드레스트와 별도 쿠션은 필수인 듯 합니다. 저는 작은 쿠션 2개에 큰 삼각소파를 같이 사용중인데 이렇게 하면 등받이를 뒤로 고정하고 써도 쿠션으로 뎁스 조절이 가능해서 등받이를 수시로 앞뒤로 밀고 당기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크고 독특한 외관으로 인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서도 효과 만점이네요. 재바우에 앉아 올해 개봉한 탑건 매버릭을 밤에 85인치 티비로 보니 이건 정말이지 아이맥스가 따로 없습니다. 집은 작은데 소파와 티비는 대형이고 시청하는 거리도 짧아서 어쩌다 보니 나만의 극장이 되어버렸는데 티비도 중요하지만 재바우에 앉아서 보니 영화를 감상하는 시간 자체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2년 후 왼쪽 부분을 받는 그날을 기다리며 2달 반 가량의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재바우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669614526779673327538986125883.jpg , 1669614562945545618697886502470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