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신혼집 소파는 봄소와로 탕탕탕~!!

작성자 임****(ip:)

작성일 2023-01-19

조회 35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혼집 소파는 봄소와 소파로 탕탕탕 정했습니다~!!

결정하게 된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 고고띵! 


처음엔, 소파에 들어가는 자재의 성분을 공개해 놓은 업체가 별로 없는데, 성분을 공개하고 또 좋은 성분을 쓴다는 점에서 봄소와 소파에 눈이 갔어요! 소파를 사면서 성분을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막상 알게되니까 아 이렇게 중요한 걸 왜 생각을 못했지? 싶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성분을 가진 소파면 안 볼 수 없지 ! 

그리고 아무리 좋은 소파라 하더라도 신혼집 소파로서 이쁘고 편한게 일단 중요하니까 가서 구경하자~~ 하고 백화점에 가서 앉아봤는데,,, 어머 바로 이거잖아,,,,!!!

우리가 찾던 적당히 단단하며 편안한 느낌의 소파가 딱 봄소와소파였어요! 성분도 좋고 나무도 마음에 드는데, 편하기까지,,, !!


일단 저희의 세 가지 조건은 이거였어요! 

1. 소파헤드가 높아서 앉았을 때 머리를 지탱해주는 편안함

2. 팔걸이가 낮아서 옆으로 누웠을 때의 편안함

3. 거실 크기에 맞는 사이즈 + 적당히 단단하고 편안한 그런 느낌~!!


봄소와 소파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백화점에 있는 4가지 종류보다 더 많은 종류를 보고 싶었고 봄소와 매장을 방문했어요!

매장의 많은 소파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소파는 바로 미리내 소파였어요!  신상품이라고 했는데, 저희가 찾던 세 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소파였어요! (참고로 다른 업체에서 그렇게 찾아도 없던 우리의 니즈에 부합하는 소파가 여러개라서 고르기 어려웠답니다~!)


그 후, 소파를 수령하였는데, 새제품인데 냄새도 안나더라구요!! 와우!  이미 다른 가구 냄새를 빼느냐고 힘들었었는데, 봄소와소파는 친환경소파라서 그런지 냄새도 안나서 받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ㅠㅠ최고

미리내소파는 스윙이 가능한데, 뒤에 공간이 있어서 와이파이와 기가지니를 숨겨뒀어요!! 덕분에 깔끔한 거실을 유지중입니다 :)

신축 아파트라 따로 인테리어를 안 했는데, 저희집과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과,, 예상했던 것 보다 더 이쁘고 편한 소파..진짜 가장 잘 고른 가구였어요! 어른들도 소파 잘 샀다며 칭찬해주셔서 얼마나 좋던지요!!

원단은 알함브라1로 했는데,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면서 때도 안타고 마음에 안드는 구석이 없네요 정말~~

아! 그리고 저희 소파는 바닥에 로봇청소기 이모님도 다닐 수 있어서 청결함도 유지돼요!!  너무 좋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C4D36AB5-9C98-43F7-A071-1141AD24030C.jpeg , 6D2E285E-B863-4565-930C-B2C5C4CD824C.jpeg , F4834BD9-93F6-4B16-8493-F529A236937E.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