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역시 산다라는 진리입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3-01-27

조회 32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매 동기]

백화점에 갔다가 한눈에 보고 반한 소파!! ♥

몇 번을 가서 다시보고 앉아도 보고, 백화점 매장과 직영 봄소와 매장, 다른 소파 매장들을 모두 다니면서 혹시나 더 나은게 있나 돌아봤는데 산다라만큼 눈에 차는 소파는 없더라구요. 자**소파 매장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었지만 앉았을 때 착석감이 산다라가 훨씬 더 편했고, 방석의 가죽 절개 부위도 자**은 앞쪽에 있어서 눈에 거슬려서 산다라가 더 좋더라구요. 같은 스윙소파라도 디테일에 차이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소재에 있어 접착제까지 친환경 소재로 쓴다는 점이 좋았어요.

직영매장에 다님도 예뻐서 고민했지만 결국 산다라를 선택했어요. 

이사까지 7개월이 넘게 남았지만 마침 이벤트 기간 막바지라 부랴부랴 결재를 하고  매니저님과 긴 상의 끝에 좋은 가격에 산다라를 구매했어요.



[배송 후기]

반년을 넘게 기다린 끝에 1월 이사 후 드디어 소파를 받게 되었어요. 수입 소파들은 구매와 배송시기가 차이가 나면 미리 창고에 뒀다가 배송을 해주기도 한다는데 산다라는 배송하기 얼마 전에 제작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배송시기를 늦게 지정하더라도 묵은 상품이 아닌 새!삥!으로 받을 수 있다는 의미겠죠.

아침 일찍 기사분들이 오셨는데 가구를 전용 가방에 넣어오는 건 처음 봤어요.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박스도 아니고 푹신푹신한 전용가방에 잘넣어서 집안으로 들이니 집에도 소파에도 흠집하나 없이 깨끗하게 설치되었습니다. 

기사님들도 친절하시고 설치 후 사용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가셨어요!!



[종합 후기]

새 집에 정점을 산다라가 찍었습니다~~★^0^ 

기존에 쓰던 소파가 리클라이너라 혹시 뭔가 좀 부족할까 싶은 우려는 순삭!! 등받이가 스윙이라 방석이 넓어서 앉았을 때 전혀 불편함이 없구요.

방석이 넓기 때문에 성인 2명이 누워도 좁지 않고 방석이 편해서 한번 앉으면 일어날 수가 없네요.

거실 벽이랑 바닥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나무 받침도 고급스러워서 구경한 가족이나 친구들이 다들 모델하우스같다고 소파 너무 예쁘다고 한마디씩 해줘서 기분이 좋네요. 이전 10년은 리클라이너 소파였다면 앞으로 10년 이상은 스윙 소파로 쭈욱 갈 것 같아요.


처음 볼 때부터 그랬는데 보면 볼 수록 더욱 더 마음에 듭니다 ^^!! 최고에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674778546755-0.jpg , 1674778546755-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