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신혼부부 쇼파 강력 추천

작성자 석****(ip:)

작성일 2023-03-02

조회 27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봄소와 쇼파 구입 강력 추천]


결혼을 앞두고 쇼파 구입에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내로라하는 브랜드는 다가봤습니다..

각 브랜드별 장점도 컸지만, 결혼을 앞두고 ‘우리’집에 놓일 쇼파를 찾는 과정이라 많이 고민했습니다.


우연히 블로그와 SNS를 보던 중, 보자마자 이 쇼파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게 바로 봄소와 하늬였습니다!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어울리고,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소재와 크기 등이 월등히 좋아보였습니다!


바로 다음날 봄소와 매장에 들려 구경을 해보니 역시나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특히, 앞서 말한것처럼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어울릴 수 있게 여러 소재와 색으로 구성이되어있습니다!


사용중이거나 혹은 구입 후 배송을 기다리시는분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정말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추가로 소재의 안정성도 확보되고 배송부터 설치까지 담당하시는분이 연락도 주시고, 상세히 설명해줘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믹음직스러웠습니자!


어느 누구나 자기돈 안아까운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후회없을겁니다!


결혼 준비나 가구 변경에 많은 시간과 고민이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런 시간적 제한과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쇼파가 바로 봄소와라고 생각합니다!


* 제일 중요한건 이 브랜드 선택하시면 싸울일 없어요!! *


부디 저의 지나가는 글이 구입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예쁜 쇼파를 많은 분이 알게되었으면 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CAAD3CA2-1F3D-422D-9C20-E3672176D5C8.jpeg , 67439C30-7462-49D2-8DC9-0522E7312BEA.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