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작성자 서****(ip:)

작성일 2020-03-03

조회 162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생에 첫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 신축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살던 집에서는 새집으로 가져갈 쓸만한 가구는 거이 없었지요..
침대, 식탁, 책상, 수납장 등등.. 다른 가구들은 선택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유난히 소파선택만이 정말정말 쉽지가 않더라구요. 돌아본 매장만 수군데고..
몇날 몇일을  인터넷상으로 보고또보고.. 그렇게 지쳐갔지만 적당이 선택하자란 맘으로
몇십일만에 적당한?소파를 찾아 선택하고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판매자분께서 하신 말씀중에 소파받는 당일에도 소파가 마음에 안들면 취소가 가능하다는 말에 믿음이가서 구매를 하였지요.
구매까지 하였지만 마음하구석에는 뭔가 만족하지 못하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드랬죠.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봄소와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마지막으로 후회 안남게
구경만 하고오자라는 생각으로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소파를 보는순간.. 그동안 봐왔던 소파와 고민끝에 구매를 했던 소파는 이미 제맘속에서 떠나버렸습니다.
색상, 퀄리티, 편안함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었습니다. 하나 고민이 되는건 낮지 않은 가격이랄까..
하지만 소파를 보면 볼수록 그 낮지 않은 가격은 소파를 구매하는데 전혀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소파중에 두모델이 가장 눈에 들어왔는데.. 우솔과 로와.. 고민과 고민끝에 선택한 모델이 로와..
바로 구매후기를 올릴려고도 했지만 그래도 사용을 해보고 실사용후기를 올려보자는 마음으로 구매2주후 후기를 올립니다.
2주 사용해보니까 시각적뿐만 아니라 촉감이나 편안함에 있어 평점을 드리자면 매우만족이라는 별다섯개를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만족하고 만족합니다. 오시는 손님들도 소파 어디꺼냐고 물어보시고 좋다고 편안하다고 말씀들 하십니다.
만약 소파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봄소와 매장을 한번 들려서 실물을 눈으로보고 손으로도 만져보고 앉어도 보고나서
다른소파와 비교후 최종소파를 구매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봄소와소파 너무 만족합니다. 최고에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0f01f787231cf6a8bd1f7a65c29e8555.jpg , e6879e0cd567cc90d975dc98e807127a.jpg , 2.jpg , 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