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누리보둠4인(샤크색상)_봄소와대전점구입한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0-05-01

조회 121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명: 누리보듬(4인용 천연가죽 스윙쇼파)(슈타크통가죽)

색상 : 샤크

구매매장 : 봄소와 대전점(대전 유성구 유성대로 645-구암동 163-4, 2)

(구암역에서 서대전IC방향으로 569m직진)

 

부모님과 함께 사는데 무엇이든 오래쓰시려 하는 부모님의 만류로 몇십년간 당시엔 유행이었던 오크 원목쇼파를 사용하였는데

최신 쇼파에 비해 착석감이 불편하여 이번에 맘먹고 제 고집으로 사는터라 가족모두가 만족하는 쇼파를 제대로 구입하고 싶어서 작년겨울부터 본격적으로 백화점, 가구백화점, 온라인 등을 살펴보았어요.

요즘 TV선전하는 다양한 색상의 쇼파를 보며 아쿠아클린 소재에도 관심이 많았고 침대처럼 편안하고 넓어진 요즘 쇼파가 좋아보이더라구요.

백화점에서 가격 견적 받아보는데 맘에 드는건 가격이 비싸고 저렴한 것은 무언가 부족하고..

 

그러다가 구암역 인근 2층에 자리한 봄소와대전점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왠지 무척 비쌀 것 같은 생각에 그냥 눈팅으로만 지나쳤는데, 이참에 제대로 한번 구경하고 설명도 들어보자는 생각에 방문했어요. 지금 생각하니 봄소와매장의 방문이 신의 한수였네요^^

백화점에서도 구경하긴 했는데 봄소와 대전매장을 와서 수많은 종류의 쇼파를 직접 보고 사장님으로부터 속속들이 자세한 설명을 들으니까 이해도 쉽고 선택의 폭이 좁아졌어요.

봄소와 대전점은 그야말로 소파천국이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열리면 색색으로 물든 수많은 쇼파가 전시되어 있고 한쪽켠에 침대, 중간중간 여러종류의 식탁과 의자들도 함께 전시되어있는데 금전적인 문제만 아니면 모두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봄소와 대전점 사장님께서 저랑 부모님의 생각, 구입계기, 취향 등을 세심하게 들으시고 물어보며 가격면에서, 용도면에서 저희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쇼파 몇 개를 추천해 주셨어요.

각 쇼파의 장단점, 특징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선택하기가 무척 편했어요.

막연히 예쁜쇼파, 편한쇼파를 원하다 저희가족의 눈높이, 특성에 맞는 쇼파군을 몇가지 추천해주니까 정말 편했어요.

그 중에서도 디자인면에서 엄청 예쁜 것은 아니지만 5인 가족이 실용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적정한 누리보듬 4인용 천연가죽 스윙쇼파를 추천받았어요. 그날 바로 결정하지 못하고 한주 고민하다 가족들과 다시 가서 앉아보고 최종결정을 했는데 가족모두가 누리보둠을 선택했어요.

 

누리보듬 4인용 천연가죽 스윙쇼파는 스윙소파라는 다소 낯선 용어의 기능성 쇼파였어요. 평소에는 다른 쇼파처럼 앉은 면적이 좁다가 스윙으로 밀치면 침대처럼 넓어지는 기능성 쇼파였어요. 등받이등이 제대로 받쳐주어서 쿠션을 따로 기대지 않아도 편하게 앉거나 누울수 있네요. 침대처럼 편해서인지 우리애가 자꾸 거기서 잠을 자려고 하네요.

스윙으로 젖히면 기존쇼파의 세로너비보다 90센티미터 늘어나서 성인 몇 명이 앉아도 충분할만큼 넓어요.

스윙을 자주하면 고장나지 않을까 좀 걱정되기도 했는데 봄소와의 견고하고 탄탄한 기술로 모든 자재가 튼튼하고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지금은 아무 걱정도 안되요.

스윙하는방법도 무척 쉬워서 요샌 아이가 전담으로 하고있어요.

 

아쿠아클린과 천연가죽 소재 중에 무엇을 할까 몇 번 고민했는데 수명 면에서 좀 더 길다는 천연가죽으로 최종 선택을 하였고, 색상은 짙은 거실원목마루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그레이 계열의 샤크색상 추천받았어요. 그레이 같으면서도 색상감이 더 맑아보이는...아무튼 기분좋게 만드는 색상이었어요. 사장님께서는 죠스 샤크라고 하더라구요.

봄소와 쇼파의 천연가죽소재는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운게 희안하게 가죽느낌이 안들어요.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소재. 만져만 보아도 값진 느낌인.... 좋은 가죽잠바 입으면 전혀 불편함을 모르는것처럼 소재가 부드러워 살에 닿아도 전혀 거리낌이 없었어요.

손님들이 앉아보고 가죽촉감이 너무 좋다고 어디꺼냐구 물어보더라구요. 가격이 엄청 비쌀것같다고^^

천연소재와 아쿠아클린 소재가 봄소와를 선택하게 만든단 생각이 들만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쇼파 사면서 아쿠아클린소재의 1인 기능성의자를 구입했는데 아쿠아클린 소재도 관리도 편하고 무척 맘에 드네요. 대략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색상이 은근 세련된게 질리지 않고 어느 것에도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봄소와 대전점 사장님께서 아주 자신있게 강조했던 점! 수입한 소재를 가지고 하청작업으로 만들지 않고 국내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장에서 자력으로 소신껏 만들기에 더 섬세하고 신경써서 견고하게 제품을 만들 수 있고, 사용중에 우리가족의 신체특징에 맞는 맞춤형쇼파로 서비스 받기에 최상화되어 있다는 말씀이 정말 맞는 것 같아요.

 

나중에 제동생도 봄소와에서 선물 사주려구요. 저의 인생쇼파입니다.

편하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가죽느낌도 전혀 안나는 신기한 쇼파덕분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거실에 이렇게 행복한 공간을 가꾸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봄소와8.jpg , 봄소와2.jpg , 봄소와5.jpg , 봄소와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