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봄소와와 함께 집에 봄이 왔어요👍

작성자 권****(ip:)

작성일 2020-10-07

조회 78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십년넘게 사용한 쇼파를 바꾸려 백화점을 다 돌아다니면서 모든 쇼파에 앉아보았습니다. 다 돌아보고 마지막에 봄소와 매장에 가게되었는데 '4인용 카우치 통가죽 스윙쇼파' 에 앉아본 뒤 이것을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쇼파의 최고 장점은 등받이가 움직이면서 앉는 부분이 더 넓어지는 것입니다.
침대 저리가라 에요.
저희는 카우치도 해서 다리 쭉 뻗고 앉아있으면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앞으로 티비 더 많이 보게 생겼어요.

또한, 가죽이 너무 맘에 듭니다.
'독일 슈타크 천연 통가죽'은 부드러우면서 앉았을 때 따스한 느낌이 드는 가죽이더라구요.게다가 미끄럽지도 않고 몸이 쇼파에 착 감기는 기분입니다. 천이랑 고민했는 데 통가죽이어서 더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을 거라고 생각해서 결정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한 것 같아요.

저희는 '누디' 색으로 구매하였는 데 실제로 집에 온 걸 보니 색이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둡지도 않고 그냥 가죽으로 본 것 보다 훨씬 더 고급집니다.

쿠션은 '핑크아이싱'이랑 '민트' 컬러 인데요,
누디 색과 둘 다 너무 잘어울리고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색과 쇼파의 질과 모든 것이 마음에 들고 배송은 쇼파를 하루빨리 쓰고 싶어서 좀 더 일찍 왔으면 했지만 오기로 한 날짜에 정확히 왔습니다. 배송기사님들은 전날에 미리 연락도 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물론 쇼파와 색 모두 너무 마음에 들지만 저희는 그냥 무작정 백화점에 가서 골랐는 데 사이트에 후기도 많고 먼저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고 그 다음에 실제로 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밖엔 가을이 지나 겨울이 오려고 하는데 집엔 봄소와 쇼파와 함께 포근한 봄이 왔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01006_172049.jpg , 20201006_171404.jpg , 160206645830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