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한겨례쇼파 최고입니다.

작성자 공****(ip:)

작성일 2021-02-26

조회 86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혼때 사용하던 가죽쇼파를 버리고 패브릭쇼파를 알아보기위하여 10군데가 넘는 가구매장을 직접방문해서 비교견적을 받았어요. 

디자인이 예쁘면 착석감이 좋지않고,착석감이 좋으면 디자인이 별로...한달동안 고민하다 얼마전 이사를 한 친구가 있어 추천받은 곳이 봄소와쇼파!!

처음들어본 이름이지만 친구가 신중하고 안목이 있어 홈페이지를 본순가 왠걸. 디자인이 하나같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친구는 우솔을 구매했다하였고 저는 한겨례,우솔,참이 세개가 너무고민이 되어 매장을 방문하여 선택한상품이 바로 한겨례!!!

원목과 패브릭의 조화도 너무좋았고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어 성인보다 키작은 저희아이까지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좌방석역시 너무 푹신하면 앉을당시에는 편안하고 포근하게 느껴지지만 오래앉아있으면 허리가아픈데 한겨례는 약간딱딱한 느낌에자세를 바르게잡아주고 착석감도 너무좋아, 매장방문하자마자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배송은 약 한달걸렸고 배송기사님 두분이 오셨는데, 하루전날 또 도착전날 전화주시고 시간도 딱맞게 오시고 무엇보다 쇼파를 너무소중히 다뤄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법,관리법까지 아주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패브릭 흰색이라 가죽에비해 오염에 다소취약할수 있겠지만 그부분만 제외하고는 정말 100%만족합니다.

거실분위기를 확바꿔준 한겨례쇼파~~사진보다 실물이 훨씬예뻐요. 구매계획이 있으시면 꼭 보시고 결정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10225_100514.jpg , 20210226_110039.jpg , 20210226_10594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