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하늬] 4인용 헤드레스트 패브릭 소파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1-04-11

조회 39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브랜드 선택

혼수로 산 소파가 버릴때가 되어서 결혼 7주년에 새로운 소파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회사의 지인이 혼수로 봄소와 소파를 2명이나 구매하게 된것을 알게 되고 지인의 소개로 봄소와를 알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보니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괜찬은것 같아 봄소와가 입점되어 있는 백화점을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백화점을 방문하니 백화점 전용 상품이 진열되어 있고 실제 많은 제품이 없기에 선택이 힘들었습니다.

직원분의 소개로 영등포점 봄소와 오프라인매장을 바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 제품 선택 및 색깔 선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니 봄소와 제품이 진짜 종류가 많고 지상 2층에 지하 1층으로 많은 제품이 색깔별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30분동안 제품을 이것 저것 앉아보고 설명을 들으면서 신중하게 선택하게 된게 바로 "하늬" 입니다.

저희는 기존에 코너형으로 구매해서 이번에는 4인용 일자형으로 구매해서 거실을 조금 더 크게 사용할 예정이었습니다.

이중에 "하늬" 제품이 디자인이 진짜 심플하면서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보자마자 "하늬" 제품을 픽한 후, 다른제품을 보았지만 맘에 들면 가격이 비싸고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하늬"가 최고 인듯 합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색깔을 선택하는데는 또 30분이 소요되었지요. 

색깔이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 힘들었지만, 처음에 생각하고 온 색감이 있는 약간 튀는듯한 색을 선택하려고 맘을 먹었지요.

그 중에 진열된 노르딕 #909 파란계열의 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기본적인 알함브라 #1번 4번이 눈에 들어왔지만 아이들때문에 관리가 힘들것 같기도 하고 

이번엔 좀 더 튀는 색으로 집안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과감하게 파란색 계열의 패브릭을 선택하였습니다.


3. 구매후기

긴 한달의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나의 하늬 소파가 배송되었습니다.

배송되고 첫 대면을 한 순간 깜짝 놀랬습니다. 노르딕 909 색이 너무 이뻤습니다. 

진짜 걱정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너무 색이 이쁘게 나와서 매장에서 본것보다 더 기대이상으로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부모님도 보시더니 너무 이쁘다며 부모님도 소파를 바꾸고 싶어하셨습니다.ㅋㅋ

착좌감도 너무 푹신하지 않고 약간 단단함이 있어서 저희 스타일대로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벌서 1주일이 지났지만 때도 묻지않고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늬 소파의 색감있는 색을 선택하실 분한테는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로 선물로 받은 토리? 동그란 의자 겸 테이블?ㅋㅋㅋ 겨자색 ... 이거 소파색깔과 너무 찰떡 궁합입니다.

구매하실때 참조하세요~ 파란색은 겨자색과 어울립니다.


4. 직원 친철도

봄소와 영등포점 및 디큐브 백화점 직원분들이 너무 친철했습니다.

하나씩 상세하게 제품이 장단점을 고루고루 잘 알려주셔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KakaoTalk_20210410_140907395.jpg , KakaoTalk_20210410_140934628_02.jpg , KakaoTalk_20210410_140934628.jpg , KakaoTalk_20210410_140934628_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