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든해"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구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04-26

조회 47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연치 않게 들어가 본 봄소와 매장, 기존 한샘/리바트/까사미아/일룸 등등 여러 브랜드들을 이용해보았습니다.


고급 브랜드들이야 가격대가 있으니 당연히 상품은 좋습니다. 중저가 브랜드들은 비싼거, 싼거에 따라 품질 차이가 엄청 심하더군요.



봄소와 매장에 들어가 전체적인 상품들을 봤는데 품질은 고급 브랜드와 견줄 정도이고 가격은 중저가 브랜드들의 가격대의


아주 합리적인 제품을 파는구나라고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든해" 모델 + 아쿠아 클린 패브릭 재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하고 뒤에 쿠션을 제거시 거의 침대로 사용해도 될 만큼 널찍하니 좋더라구요.


걱정했던 재질 부분은 생각보다 때도 안타고 질감도 아주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있어요.


오염 부분에 있어서는 보통 바로 닦아내면 얼룩도 안생기고 재질 자체가 스크레치에도 상당히 강한거 같아요.


아마 오래 사용하고 나중에 소파를 재구매할 시기가 된다면 꼭 봄소와 먼저 들러볼거 같네요.


고민하시는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




1. 소파 재질 ( 아쿠아 클린 패브릭 : ★★★★★ )


  → 평소에 패브릭하면 관리하기 힘든 소재라고만 생각했습니다만 봄소와 아쿠아 클린 패브릭을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오염 관리도 쉽고 스크래치에도 강합니다. 정말 신세계에요.



2. 디자인 . 컬러 ( 든해 . 알함브라 3 : ★★★★★ )


  → 매장 방문시 든해외에 다른 소파들도 체험해보았는데 저 같은 경우 아이 둘을 키우기 때문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든해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지만 봄소와 매장가보시면 정말 이쁜 디자인의 소파들만 있습니다. 어느 디자인이 좋다가 아니라 모든 제품이 고급 디자인에 품질 또한 최상이기


       때문에 각자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3. 브랜드 ( 봄소와 : ★★★★★ )


  → 저는 봄소와 기흥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봄소와 방문전 리빙센터에서 모든 브랜드를 다 한번씩 보고 길가에 있는 봄소와를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론 정말 저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본문에도 기입해놓았지만 가격만 놓고 따지면 중저가 브랜드 가격에


       품질은 고급 브랜드 제품의 퀄리티 입니다. 모든 제품이 허투로 만든게 아니라는게 제품에서 느껴져요.


       강력 추천합니다.



4. 제품 배송 ( 봄소와 : ★★★★★ )


   → 배송 일주일전에 구입한 매장 매니저님께서 전화주셔서 알려주셨구요.


        배송 기사님 오셔서 설치전 상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고 구매자라면 누구나 걱정하시는 부분!


        설치중에 발생될 수 있는 바닥 긁힘, 찍힘 벽지 스크래치 등등이 있는데요 아주 조심조심히 옴겨와 완료때까지


        아주 안전하게 설치 해주셨답니다. 배송 부분도 매우 만족해요!




글이 길어졌네요..우연히 길 가다 발견한 봄소와 매장을 방문 및 구매까지 일사천리로 하게 된 리뷰 남기게 됩니다..ㅎㅎ


소파는 한번 구입하면 최소 5년 이상은 쓴다는 생각으로 꼼꼼하게 잘 체크하시고 모르시는 분들은 봄소와 매장 한번 꼭 방문해보시고 결정하세요~!


모두 좋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1.jpg , 1-2.jpg , 1-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