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첫 독립, 첫 소파는 봄소와 하늬!

작성자 송****(ip:)

작성일 2021-05-12

조회 39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신혼집 가구들을 알아볼 때 가장 신중하게 고른게 소파였어요.


우선 가죽보다는 아쿠아패브릭이 관리도 쉽고 좀 더 실용적이라 생각해서 이곳저곳 알아보던중 봄소와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어요. 

봄소와는 아쿠아클린 공식지정 브랜드로 국내에서 제일 많은 아쿠아클린을 취급하고 있고 친환경 인증도 받은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먼저 홈페이지에서 어떤 소파가 있는지 알아보고 하늬 소파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더 많은 인터넷상의 하늬 후기들을 찾아보고 마음을 굳힌 후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봄소와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앉아보면서 마음에 더 확신이 들었고 무엇보다도 소파의 디자인, 소재, 색상, 쿠션의 강도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맞춤제작이라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었어요. 

무언가를 구매할 때 누구보다 꼼꼼한 신랑도 고객맞춤인점을 가장 만족스럽게 여겼고 그렇게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도 헤드레스트의 각도를 여러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키 차이가 많이나는 저랑 신랑이 각자 목 뒤 각도에 맞춰 편하게 앉을 수 있어서 최고예요.

이 밖에도 오염에 강한 소재 등 기능적인 면과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 등 장점이 너무 많아요!!


아이보리 색상이라 부모님은 염려하셨지만 웬만한건 물티슈로 싹 지워져서 사용한지 9개월 정도가 된 현재까지 얼룩이나 때탐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예뻐서 계속 계속 만족하며 사용하는 중이에요:) 


<구매한 상품>

하늬 5인용 카우치 소파 / 아쿠아클린 알함브라 #1

아쿠아클린 패브릭 스툴

목베개 

소파쿠션 

아쿠아클린 노르딕 스툴 소 #118

아쿠아클린 노르딕 스툴 대 #119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IMG_7458.jpeg , IMG_7450.jpeg , IMG_7449.jpeg , IMG_6581.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