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소파의 변신!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1-06-26

조회 77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소파의 변신!


거실과 주방이 함께 있는 오픈형 거실에 어울리는 소파를 찾기 위해 발품을 팔아가며 여러 매장을 찾았지만 마음에 드는 소파를 발견하지 못하고 발걸음을 돌려야했지만 만 '봄소와울산점'에서 '아리아'소파를 보고 이거다 싶어 결정하게된 소파!


거실과 주방에 가운데 소파를 놓아야 하는 상황이어서 소파 등받이가 높으면 시야를 가리거나 분리되는 느낌으로 거실이 좁아 보일까봐 걱정이었는데,

'아리아'는 등받이가 낮을 뿐 아니라 이동도 가능해서 여러가지로 변신이 가능한 소파라 거실에 딱 맞겠다 싶었습니다.


1. 평상시 소파에는

   가운데 여유 공간을 두어 소파에서 티타임을 즐기거나, 영화나 TV시청시 먹거리를 두고 시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소파를 붙여서 사용해서 다정하게 영화를 즐겨도 된다는 점!


2. 카페로 변신!--(거실 뷰가 River뷰~)

   때로는 야외 뷰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처럼 변신! 소파 등받이를 돌려서 창을 바라보게 만들면 바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며, 강뷰를 즐기며 힐링가능함


3. 때로는 침대로 변신!

   손님이 오거나 잠시 휴식을 가지고 싶다면 편안한 형태의 침대로 변신! 넓은 슈퍼싱글 침대 사이즈가 나오니 불편함 없이 휴식 할수 있습니다.


4. 등받이 위치만 바꾸면 소파 방향이 바뀐다.

  TV를 시청 할수 있는 위치에서 등받이만 돌리면 주방 방향으로 소파 위치가 바뀌게 되어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볼수 있고 서로 대화를 하며 음식 준비도 가능!



소파를 배송 받고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아직도 소파의 모습을 다 보지 못한 느낌입니다.

아직도 다양하게 변신이 가능하고 활용이 가능한 '아리아' 소파!!

여러 사람들이 이 소파의 매력을 느끼게 하고 싶어서 많은 사진을 준비 해서 올립니다~~


모듈형 소파 '아리아'를 소개 해준 봄소와 울산점 박*정님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DSC_9673-1.jpg , DSC_9683-1.jpg , DSC_9277-1.jpg , DSC_9690-1.jpg , DSC_9699-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