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1년을 기다린 너!! 안다미로~~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1-07-15

조회 34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사를 하면서 기존에 쓰던 가구를 바꾸려고 정말 이곳 저곳 발품을 많이 팔았어요~

저희 집이 크림색, 원목의 밝은 분위기라 소파의 색상이며 부부의 취향, 성장하는 아이의 특성까지 보듬어 줄 수 있는 걸 찾다보니

부천, 영등포, 광명, 일산, 남양주, 용인 가구단지 등 안가본 곳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봄소와 매장을 우연히 알게되었고, 좋은 품질과 친환경 재료들로 만들어진 소파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죠. 

하지만 여기서!! 고민이 끝난 것은 아니었어요 ㅠㅠ 매장에 마음에 드는 소파가 너무 많았고, 하드한 착석감을 원하는 저와 푸~욱 감싸는 소프트함을 좋아하는 신랑과의 취향, 소파에 앉아서 먹고 노는 아이의 특성을 고려하여 관리가 수월한 패브릭으로 할 것인지, 고급진 가죽으로 할 것인지.. 정말 어려웠죠~~


하지만 안다미로~ 이녀석을 보고나선 부부 다 콜~~!! 을 외쳤더랬죠 ^^ 그럼 저희가 안다미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릴게요!!


- 착석감은 약간 하드하지만 키가 큰 신랑을 편히 쉬게 해줄 높은 헤드레스트~

  이거 정말 제가 자신있게 이야기하는데 1년동안 많은 쇼파에 앉아봤어요. 하드한 소파는 많지만 헤드레스트 조절이 봄소와처럼 쉽고, 높은 건 만나기 힘들어요!!

  키가 작은 저도 앉은 자세에서 한 손으로 쓱~ 땡겼다가 쓱~ 밀었다가 하면서 저에게 딱 맞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 아이를 생각한 카우치형 디자인 변경

  이건 안다미로 뿐 아니라 봄소와의 장점이기도 해요. 우리 집에 맞는 길이로 변경도 가능하고, 팔걸이의 유무, 소파다리 변경, 다양한 패브릭과 질 좋은 가죽원단으로 그야말로 내 마음에 드는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저희는 매장에 전시된 6인용 안다미로를 보고, 무한 검색을 하며 우리집 꼬맹이가 티비 시청할 때 소파 밖으로 다리가 삐죽 나오는 것을 보완하고, 창가쪽으로는 시야를 많이 가리지 않게끔 카우치형 4인용으로 선택했어요. 저희는 대칭으로 양쪽 팔걸이를 두었지만 한 쪽 팔걸이를 없애서 언발란스하게 하는 것도 감각적이었어요.


- 여길봐도 고급짐. 저길 봐도 고급짐. 

  안다미로의 소파다리를 보세요~~ 정말 흔하지 않은 색상이에요. 또 측면을 보면 한 땀 한 땀 손으로 직접 엮은 것 같은 디자인. 

  또 이건 할말이 진짜 많은데ㅋㅋ 정말 정말 보기 힘든 가죽의 컬러감이예요. 아이를 생각하면 패브릭이었는데 신랑은 소파하면 가죽!! 

  매장에 전시 된 색상 그대로 누디로 선택했는데 집에 놓기 전에는 혹시 좀 어두운 건 아닐까 했지만 우와~~ 톤 다운 된 핑크베이지, 핑크그레이랄까.. 

  정말 고급진 컬러의 대명사랍니다~^^


 1년 넘게 고민했고, 이제 한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여전히 만족스러운 봄소와의 안다미로!!

 강력 추천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KakaoTalk_20210715_082347128_01.jpg , KakaoTalk_20210715_082347128_04.jpg , KakaoTalk_20210715_082347128_0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예뻐요 파일첨부 배**** 2023-12-12 5점 [ 안다미로 ] 6인용 코너 언밸런스형 슈타크 통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 안다미로6인 리클라이너 HIT파일첨부 이**** 2023-08-21 5점 [ 안다미로 ] 6인용 코너 언밸런스형 슈타크 통가죽 리클라이너 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