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기흥점] 은가비 5인용 인생소파 후기❤️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10-16

조회 27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흥점] 은가비 5인용 인생소파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는 내년 2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니다. 신혼집은 올해 9월 부터 먼저 입주 해서 알콩 달콩 살고 있습니다. 사실은 주말 대부분은 은가비 소파에서 편하게 쉬면서 정말 하루 중 대부분을 소파랑 함께하는 것 같아요😄😄 저희가 집돌이 집순이 인것도 있지만 소파가 너무너무 푹신푹신하고 편하고 좋으니까 그런거겠죠~~~


 입주준비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소파였고, 사실 소파브랜드나 어떤것을 사야할지 잘 모르는 저희 였기에 우선은 인터넷을 통해 이것저것 봤지만 직접 앉아보고 누워보고 느껴보고 싶어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이케* 기흥점을 방문하였고, 다양한 소파를 봤지만 저희 마음에 착 드는 소파를 찾지는 못하였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돌아가려는데 돌아가는길에 단독건물로 봄소와 기흥점을 발견 하게 되었죠!! 건물도 너무너무 예쁘고 깔끔한 모습에 저기는 꼭 한번 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에 얼른 방문했습니다.


생각대로 넓게 확 트인 매장에 딱봐도 가벼운 느낌 보다는 고급스럽고 하나하나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는 무엇보다도 소파에 앉았을때 푹 들어가고 몸을 포근하게 잡아주는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의 저희 스타일의 소파를 여러개 소개해주셨고 그중에 유독 저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바로 은가비 였습니다. 한눈에 봐도 넓찍한 사이즈, 포근한 이미지에 얼른 앉아보고 누워보고 싶었어요!!

 특히나 5인용 소파의 경우 코너부분이 세상에 마음에 들었어요😍 두명이 누워도 여유로운 사이즈에 특히 ⭐️ 등받침 부분을 앞뒤로 조절할 수 있는 것(무빙 백레스트) 소파에서 티비를 볼때 앉아있을때는 앞으로~~ 누워있을때는 뒤로 해서 저희의 휴식의 격을 높여주는 부분이고 어떠한 자세로도 저희의 힐링을 책임주는 부분이였죠!! 

34평 저희집에 처음 데리고 왔을때는 처음에는 조금 큰게 아닌가 싶었으나~~ 오산이였죠!! 생활 하다보니 제일 만족도 높은 가구가 은가비 소파이고, 네덜란드 수성접착제, 북유럽산 자작나무, 국내 휴비스사의 항균 솜등 소파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모두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소재들이여서 도착하자마자 마음 편하게 사용 할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쿠아 클린 소재도 소파에 뭐를 흘렸을때 물을 조금 뿌리고 슥슥 부드럽게 문지르면 얼룩들이 다 사라지는 것을 보면서 깜짝 놀라고 저희의 만족도는 하늘을 찔렀어용!! 견고하게 파트들이 연결되어있고 소파 옆부분에 수납공간까지 생각하는 섬세한 부분은 다시 한번 봄소와 은가비 소파에 사랑에 빠지게 되는 부분 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봄소와 은가비에서 힐링하며 휴식의 격을 높이셨으면 하는 바람에 주저리주저리 후기를 써봤습니다. 실사용자로서 정말 정말 추천 드립니다🌸 


상담에서 부터 최종결제, 제공 후에 서비스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봄소와 기흥점 사장님께도 감사 말씀 드리며 더욱 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E6598001-118F-4F23-B205-E3F9D11899A2.png , D5DC1671-6ED3-445B-BCC0-805C695F35F9.jpeg , DB3A1719-FD6D-416C-A4E6-03FC5F2F869D.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