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4인용 이든 소파 후기입니다.

작성자 박****(ip:)

작성일 2019-02-21

조회 1100

평점 4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결혼을 앞두고 가구와 가전을 보러 다니려고 정보를 알아보던 중에 저희 오빠가 봄소와 광주본점을 알려주었어요.

저희 오빠 결혼할때도 봄소와에 갔었고, 소파를 사고 싶었지만 새언니가 다른곳에서 소파를 샀다며 저한테는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봄소와 광주본점에 가서 디자인을 고르고 그 다음에 가서 색깔을 고르고 마지막으로 방문해서 최종 결정을 하고 결제를 하였네요.

갈때 마다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패브릭 소파를 사려고 해서 이든을 찝었는데 마지막 세번째 방문때에 대표이사님께서 상담해 주셨는데 패브릭 소파는 오래 사용하지 못한다는 말씀을 솔직하게 해 주셔서 급으로 가죽으로 구매 하였네요.

소파를 고르고 약 한달 반 후인 지난주에 소파를 받았어요.

미리 정한 날짜와 시간에 와주셔서 수월하게 소파를 받을수 있었어요. 설치가 끝나고 소파 관리나 사용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가셨구요.

매장에서 볼 때 보다 집에서 보니 쇼파가 더 커 보였지만 거실에서 사용할때 부담스러운 크기는 아니라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만, 새 소파라서 가죽냄새가 나는데 시간이 지나면 빠질꺼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함께 보내주신 쿠션색도 아주 마음에 들고, 이제 저희가 잘 사용할 일만 남은듯 해요.

저희가 구입한 소파 외에도 예쁜 소파도 많았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 주셔서 지인도 소개해 주었답니다.

봄소와 소파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thumb_793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