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따뜻하고 아늑한 home sweet home 쇼파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11-22

조회 30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혼집을 위한 우리의 쇼파.

나의 인생 첫쇼파이자, 나의 동반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보금자리에서의 거실의 안방마님~!


가죽쇼파는 너무 올드해.. 패쓰~

패브릭쇼파는 너무 내구성이 떨어져.. 패쓰~

적당히 저렴한 가격대는 인터넷에 마구 널렸지만 

만져보지도 앉아볼수도 없으니.. 패쓰~

피하고 싶은 것은 명확하나 딱히 찜해놓은 브랜드는 없으니 이것 또한 참 난감하도다~


그러던 중 가구거리를 헤매는 중에 발견한

봄소와~ 봄소와~봄소와.와.왓.와아~

평소 티비광고에서 들었던 익숙한 노래가 귓가에 들리우며

발걸음을 향해보았다.

매장에 진열된 제품들은 대부분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쇼파들. 천과 비슷한 느낌인데 좀 더 톡톡하면서 부드러운 촉감의 이것은 무엇..?!?! 게다가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다니..

아쿠아 패브릭이라는 소재인데, 스페인산 고급소재로 오염에 강한 이지클린 형태이며, 향균효과가 있어서 세균이나 진드기 방지에 좋으며, 친환경으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한다. 


실제로 착석을 해보니 촉감이 부들부들해서 계속 만지고 싶은 느낌이며, 패브릭이라 폭신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노노~!

가죽과 같은 탄탄함이 있었다. 찾아보니 휴가드 향균솜이라고해서 꺼지지 않는 편안함을 준다고 한다. 딱 내가 원하던 느낌의 적당탄탄의 탄성이라 매우 마음에 들었다. 디자인 또한 팔걸이가 둥그런 모양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내가 선택한 아쿠아 노르딕은 베이지+그레이 색상으로우리집 거실에 찰떡일 것으로 예상되어 이 제품을 픽픽~!


배송은 14일~한달정도라 했지만 우리집 입주예정일을 알려주었더니 딱 맞게 도착해주었다. 또 우리집 엘리베이터가 8인승이라 운송걱정을 했지만 무사히 통과~!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고 협탁도 이리저리 셋팅해주시면서

이쁘게 설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편도 쇼파가 매장에서보다 크고 이쁘다며, 쇼파에서 뒹굴거리기 일쑤ㅎㅎ 그러다 쇼파에서 잠이 들곤하는데 잠들면 허리가 조금 힘들어해요.. 침대가 아니거든요ㅎㅎ


가격대가 살짝 있기는 하지만 정찰제를 운행할 정도로 프라이드가 있다는 것이니 믿고 사용하겠습니다.

모던하고 코지한 느낌의 미르쇼파~! 

저는 이 쇼파 추천 드립니다. (좋아요. 추천꾹)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11120_132925.jpg , 20211120_133108.jpg , 20211120_13262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