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주비 3인용 소파 후기(색상: 115)

작성자 정****(ip:)

작성일 2019-01-02

조회 94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집진드기, 먼지 알레르기가 너무 심해서 쇼파와 침구는 발품 팔아가며 직접 보기도 하고 검색해서 까다롭게 골랐어요.

노바x, 샤x드 등으로 하려고 하다가 관리가 쉽고 진드기가 서식하지 못하는 아쿠아 클린 소재에 반해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에 봄소와 주비를 찾게 되었네요.

컬러의 선택폭이 넓어서 고민하다가 상담해 주시는 분과 통화 끝에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델의 색인 115로 최종 결정을 하고

쿠션은 좀 화려하고 화사한 느낌을 줬으면 해서 무난한 진그레이 하나와 통통 튀는 색 2개를 조합했어요.

지정한 배송일에 맞춰 배송 왔고, 배송 기사님도 매우 친절하셨어요. 바닥이나 장판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조심 배송해 주셨구요.

집에 놀러오시는 손님들 마다 쇼파 예쁘다고 칭찬하세요 ㅎㅎ

청소의 편의성을 위해 다릿발이 있는 쇼파를 사려다가 이쇼파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 결정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지금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끈적한 주스나 침을 흘려도 헝겊에 물을 약간 묻혀 닦은 후 마른 행주로 말려주니 전혀 오염되지 않고 좋으네요.

혹 한쪽으로만 사용해서 주름이 생기는 경우에는 배송 기사님이 알려주신 것처럼 손으로 쓸어주면 신기하게 다시 펴집니다.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쇼파 사용한 후로 비염도 훨씬 좋아졌구요. 강력 추천합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thumb_8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