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소파 (쿠션, 스툴 포함)는 맞춤 제작 제품의 경우, 결제 후 다음날부터 제작이 시작되어, 결제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천장, 문 입구, 엘리베이터 등의 높낮이와 협소한 설치 공간으로 인하여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혹은 수취거부를 할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판매가의 50%(왕복 운송료, 인건비, 반품비)의 재고 리스트 비용이 발생되어 교환 및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교환/환불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1. 소파 1조를 제작하는데 여러 마리의 소 가죽이 사용됩니다. 인조 가죽과 달리 천연 가죽은 소의 원피마다 피부 톤이 다르며, 염료를 흡수하는 정도가 일정하지 않아 이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인조 가죽과 달리 천연 가죽은 부위에 따라 주름, 두께, 조직의 질감 차이가 있어, 무늬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내추럴 킵 레더는 에닐린 염료를 사용한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되어, 가죽 특성상 소의 힘줄, 상처 및 잔 스크래치가 보일 수 있고, 사용 시 스크래치 및 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리는 누벅 가죽은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되어 소의 주름, 힘줄, 상처, 벌레 물린 자국 및 잔 스크래치 등이 보이는 것이 정상적인 제품입니다.
5. 가죽 냄새는 천연 가죽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완화됩니다.
6. 가죽 콤비 제품의 경우, 천연 가죽과 인조 가죽을 조합하여, 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 직사광선 및 조명 등의 노출로 인하여 색상 차이가 점차적으로 커지게 됩니다.
7. 단모를 수직으로 심는 플록 방식 원단의 모 빠짐 현상은 사용 초기에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 청소기나 테이프 클리너 사용 시에도 모 빠짐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
8. 단모를 수직으로 심는 플록 방식 원단 특성상, 한 곳에 장시간 압력이 가해진 면은 단모의 눌림 현상으로 방향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9. 원단의 이지클린 기능은 모든 얼룩 및 오염을 100% 완벽히 지울 수 없습니다.
10. 천연 가죽과 원단의 주름은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11. 원단의 늘어짐은 반복적인 하중으로 인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2. 사람의 피부처럼 동물의 피부인 가죽도 신축성이 있어, 온도와 습도, 수축과 팽창, 반복적인 하중으로 인해 생긴 주름과 늘어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3. 보관 및 적재, 배송으로 인한 가죽과 원단의 주름, 구겨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복구됩니다.
14. 전시장의 소파는 주기적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제품으로, 장시간 앉아있는 가정 집 소파보다 주름과 꺼짐이 덜 합니다. 전시장 소파와 비교하여 교환/환불 및 무상 수리 요청은 불가합니다.
15. 굴곡진 부분의 주름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기에, 동일한 디자인이더라도 주름진 정도와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16. 직사광선에 노출, 생활 때와 마모로 인하여 외장재가 변색될 수 있습니다.
17. 직사광선과 공기 중의 노출로 인하여 발생하는 스펀지 변색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스펀지는 자재 본연의 특성상 냄새가 날 수 있으며,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완화됩니다.
18.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소파의 스티치 라인은 균일하지 않을 수 있고, 방석 간의 단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 박음질 미어짐은 내장재를 가득 채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사용함에 따라 내장재의 부피가 점차적으로 감소하게 되어, 박음질 미어짐으로 인한 외장재의 찢어짐이나 재봉선의 터짐은 없습니다. ( 배송일로부터 3개월 이내 미어짐으로 외장재가 찢어지거나, 미싱 부분의 터짐이 있을 경우, 무상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
20. 좌방석의 스펀지 꺼짐이 2cm 이하일 경우,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21. 각각의 좌방석, 등방석 및 팔걸이는 구조적 특성에 따라 쿠션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
22. 소파는 이동이 가능한 가구로, 착석 시 밀릴 수 있습니다.
23.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봄소와 소파는 약 ± 5cm 정도의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
24. 스윙 ( 자동, 수동 ) 및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소파는 하드웨어 탑재로 인해 흔들림이 있습니다.
25. 리클라이너, 헤드레스트 등 각도 조절 하드웨어가 내장된 부분의 주름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26. 리클라이너가 탑재된 좌석과 탑재되지 않는 좌석의 등방석과 좌방석은 하드웨어 탑재로 인해 약간의 단차와 착석감의 차이가 생깁니다.
27. 원목의 특성상 온도, 습도, 직사광선 및 계절 변화에 따라 수축과 팽창을 반복하여, 원목의 갈라짐 또는 변형,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28. 같은 수종의 원목이라도 각 부위별로 나뭇결, 무늬, 옹이 등의 배치나 크기, 색상이 다르며, 이는 원목가구의 자연스러운 특징입니다.
29. 수작업으로 하는 오일 도장의 경우, 원목 패턴에 따라 오일 흡수량이 달라 칠 자국이 일정하지 않으며, 오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30. 천연 오일을 사용하는 봄소와 소파의 원목 프레임은 독성 성분이 있는 우레탄 도장을 하지 않아, 원목이 갈라질 수 있습니다.
31. 세라믹의 상판 표면에 보이는 반점, 실금, 황색, 공극, 유색 반점 등은 세라믹 생산 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패턴입니다.
32. 세라믹 및 대리석의 상판 무늬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33. 천연 대리석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핀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34. 대리석 상판의 윗면과 아랫면의 가공방법이 달라, 표면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35. 강한 오염으로 변질된 생활 때는 물이나 클리너 만으로 오염 제거가 되지 않으며, 사용 습관에 따라 발생 시점이 상이합니다.
36. 습기로 인한 곰팡이, 뒤틀림, 녹슮, 변색 및 도금 벗겨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37. 제품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잘못된 관리로 인한 스크래치, 마모 등은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38. 반려동물,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스크래치나 뜯김, 오염과 이염은 교환/환불 및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39. 수평이 유지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할 시 프레임 변형 및 기타 고장이 발생합니다.
40. 집 바닥의 수평이 맞지 않아 생기는 제품의 흔들림 및 다리의 단차 차이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A/S기사님이 방문하신 후, 유/무상 A/S가 진행됩니다.
41. 제품이 위치한 공간의 조도 ( 자연광, 조명 등 ) 와 모니터 색상 설정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42. 바닥의 재질과 다리의 마찰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나 밀림 방지 스티커 부착 여부로 해결할 수 있으며, 직원의 방문 요청을 할 경우,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43. 리퍼브 제품, 스크래치 제품, 전시 제품 등의 제품 구매 시, 모든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44. A/S 요청 시, A/S 직원의 판단하에 무상 수리 및 유상 수리가 결정됩니다.
45.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및 제품 가치 상실은 교환/환불 및 무상 A/S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