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우리집 소파, 봄소와 어때요? (봄소와 해토 슈타크 4인용 소파 한 달 사용 솔직후기)

작성자 송****(ip:)

작성일 2020-05-30

조회 67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리집 소파, 봄소와 어때요?

제품 : 봄소와 해토 슈타크 4인용 소파 (통가죽, 컬러 : 슬레이트)

지금까지 이런 소파는 없었다. 당신의 집안을 화사하게 책임져 줄 봄소와 솔직 후기 남겨드릴게요!

어떤 가구를 들이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는 참 달라지는 것 같아요! 특히 이번에 봄소와 소파를 구입하며 거실의 핵심은 '소파' 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되었습니다.

10년을 넘게 쓴 소파.
색도 바래고 가죽도 많이 꺼지게 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올드한 스타일이어서 집 이사를 하며 겸사겸사 바꾸게되었어요!

1. 브랜드 선정

무엇을 사시던 늘 가격, 내구성, 디자인 하나하나 다 꼼꼼히 보시는 저희 엄마. 덕분에 한 달 넘도록 이리저리 소파투어를 떠났어요. 백화점은 물론이고 파주 가구거리, 독산동 가구거리 등등 갔던곳 다음주에 또 가보고 열심히 발품을 팔았습니다.

그리고 최종 선택이 된 봄소와.
열심히 다니다가 집 근처에 봄소와 매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들어갔다가 그 날 저녁에 바로 다시 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 선택 이유

요즘 백화점 가면 리클라이너 소파 종류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그런 부가기능 보다는 딱 소파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것을 고르고 싶었어요.

1) 기울이는 별도의 기능 없이도 앉았을 때 등받이 각도와 쿠션이 편안한 소파.
2) 질리지 않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이 두 가지에 가장 부합하면서도 둘러본 디자인 중 가장 고급스러워보였어요.

3. 상세 설명

(1) 팔걸이
사진을 보시면 적당한 높이와 기울기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소파에 누웠을 때 머리를 기대기 편한 팔걸이를 찾고있었어요. 저희 언니 신혼집 소파는 팔걸이가 턱이 너무 낮아서 소파에 기댔을 때 받쳐주는 느낌이 없어서 불편했거든요!

이 소파는 적당한 쿠션감에 기울기도 적당해서 옆으로 기대어 티비를 볼 때에도 어깨 눌림이 없이 편안히 기댈 수 있어요.

(2) 디테일

저희는 카우치형은 거실이 좁아보일까봐 일자형을 구매했어요! 고민이었던건 일자형이면 소파가 좀 밋밋하고 너무 쭉 뻗어보여지진 않을까 였어요.

그러나 사진 상으로 보시면 우선 소파 절개선 부분들이 입체감을 주면서 너무 단조롭지도 산만하지도 않게 해주더라구요.

다른 백화점 4-500만원 하는 소파들보다도
거품은 빼고 퀄리티와 디자인은 다 갖춘 소파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한 것도 있어요!

(3) 편리함

소파는 일단 디자인보다는 편한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경험상! 봄소와 소파는 매장에서 딱 앉자마자 너무 편했어요. (저희 아빠는 낮잠자기 딱좋네 라고 얘기하실정도로)
앉아서 뒤에 기댔을 때 등반이가 딱 머리부분으로와서 머리를 받쳐줘요!
또한 쿠션감도 너무 딱딱하지도, 푹 꺼지지도 않고 적당히 탄탄하면서 푹신한 느낌이라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어요.
(지금 이 후기를 작성하면서도 기대서 쓰고있습니다ㅎㅎ)

(4) 소파 크기

길이감도 딱 좋아요. 저희 5인 식구가 모두 앉을수 있고, 두명이 서로 반대 방향에서 누워도 발 교차로 하면 편히 누울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아요!

(5) 소파 컬러.

저희는 슬레이트 컬러를 선택했어요.
집 가구들이 우드톤이 많아서 다른 밝은색 보다는 은은하고 톤다운된 그레이를 찾고 있었거든요!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고!
매장에서 볼 때 보다 거실에 들이니
낮에 햇빛이 들어올때는 자연광으로 쇼파의 그레이톤이 더 고급진 색으로 반사되더라구요!

덕분에 넓지 않은 거실이 고급스럽고
넓어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전체후기>>

1. 일단 편하다!
2. 편한데 디자인도 고급스럽다
3.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만든 잘 만든 소파라는 느낌
4. 가격도 합리적이다 (지역상품권 등을 이용해서 구매하실수 있기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합리적이게 구매하실수 있어요)

저희 엄마가 늘 바꾸고 싶다던 소파를 봄소와로 잘 골랐다며 너무 만족해 하십니다!ㅎㅎ

+ 봄소와 영등포점 직원의 친절함과 상세한 설명이 너무 좋았어요! 1시간 넘도록 앉아보고 고민해서 죄송스럽다고 했더니 이왕 구매하시는거 편하고 좋은걸로 선택하시라며 설명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소파 종류도 다양하고 이동 동선도 구경하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5.1일에 이사를 와서 약 한 달간 사용한 저의 후기가 구매에 도움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봄소와 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00530_111512-01.jpeg , 20200530_113908-01.jpeg , 20200530_111948-01.jpeg , 20200530_111716-01.jpeg , 20200530_111104-01.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